납입 한도는 월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각각 확대된다.
1인 가구는 최대 급여액이 월 62만 원에서 71만 원으로 오른다.다만 의료법상 병상이 30개 미만인 의원급 의료기관과 약사법상 약국의 경우 2025년 10월 25일부터 시행된다.
출산 가구의 소득 제한을 완화해 저금리 주택 자금을 지원하는 ‘신생아 특례 대출도 신설한다.오전에 학교 수업을 마친 초1 학생에겐 희망자를 대상으로 매일 약 2시간 동안 ‘에듀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한글.또 1세 이하 아이는 올해부터 입원료 본인부담금을 내지 않는다.
둘째부터 300만 원 일시지급)이 추가된다.정리=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
급여 한도도 월 최대 200만∼450만 원으로 단계적으로 올라 부모가 함께 육아휴직을 할 경우 6개월째에 최대 월 900만 원을 받게 된다.
공공분양 3만 채와 민간분양 1만 채.문제는 우리 군의 북한군 무인기 대응 능력이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츄가 최근 SNS에 자신의 심경을 밝힌 게시물.그런데 이렇게 소속사가 일방적으로 ‘퇴출을 통보하는 건 워낙 이례적이라 비단 이달의 소녀 팬이 아니라도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
이승기 사례부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누가 봐도 톱의 위치인 그를 마이너스 가수로 지칭하면서 정산해줄 게 없다고 주장해 무려 18년 동안이나 그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았다는 게 드러났다.츄의 퇴출은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오래된 갈등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갈등의 시작이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프로미스나인 위버스 마이너 갤러리|내 황금 같은 젊은 날, 어디로 갔는가? | sitemap